블로그 이미지
욘 바인첼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84)
금미 움짤 (41)
금미 플짤 (4)
크레용팝 (3)
기타플짤.움짤 (6)
기타 (4)
크레용팝 자료실 (1)
오프라인후기 (22)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태그목록

최근에 올라온 글

아침에 출근해서 상황을 보니

별로 안바쁘군요.

제가 없어도 될것 같습니다 ㅋ


12시 20분 비행이니까

11시에 사무실에서 출발했습니다.


자게를 보니

크레파스D반님이랑 이상화님은

공항에서 대기타고 계시군요 ㅎ


11시40분에 공항에 도착해서 보니

크레파스D반님, 크레용팝의이상화님, RX0님, 은빛소년님, 초아돌격님, 소율아한눈좀팔께님, 곰의남자님, 쌩과일님, 심띵님, 웨이가진리다님,초아야오빠다님이 먼저 계시네요.


12시 20분 도착이라 시간이 남아서 얘기하고 있으니

홍양키님, 개끼킹님, 강화삼촌님 오셨는데

어익후...진짜 정장입고 오셨네요 ㅋ

정장 4명 ( 은빛소년님까지)이 경호원 코스프레를 합니다.ㅋㅋㅋㅋ


나중에 수원촌놈님, 메리님, 올챙이님, 소율사랑님, 봄수기, 게릴라언제해요,익룡1,익룡2,cutesy초아 까지 왔네요. 



시간이 되어 입국장 앞에서

카메라 들고있는 회원님들이 사진을 찍으니

입국장 관리인이 사진찍지 말랍니다 ㅎ

그런말들을 우리 회원님이 아니죠 ㅎ

그런데 웃긴건 경호원 코스프레한 4명이 입국장 안쪽에서 왔다갔다하는데

안잡습니다 ㅋㅋㅋㅋㅋ(이어폰까지끼고 그럴듯했습니다 ㅋㅋㅋㅋ)


오랜 기다림끝에

용팝이들이 나왔어요!


피곤한 모습이지만

역시나 이쁩니다.


경호원 코스프레한 회원님들이 용팝이 주위로 경호를 시작합니다.

당연히 회원님들을 알고있는 용팝이들은 빵 터지고

사람들이 뭐지? 뭐지? 관심을 보입니다.


경호원들의 안내에 따라 포토존(?)을 가장한 구석으로 안내된 용팝이들.

역시 매니저님들은 용팝이들을 팬들 사이에 방목후

짐정리를 하러가시네요 ㅎ


경호원(?)들의 엄중한 경호속에

포토라인을 지키며(점점 포토라인이 앞으로 밀려왔지만...)

사진찍고 질문의 시간이 지난후

용팝이들을 차에 태운후 배웅해주고 왔습니다.


용팝이들 밴이 나갈때

우리의 경호원 4인방(강화삼촌, 은빛소년,홍양키,개끼킹)은

끝까지 벤을 지키며 벤이 나갈때 차량통제까지 해가면서

밴을 보내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셔서

회원님들의 박수를 받으셨습니다.


용팝이들이 넘 피곤해보여서

오래잡아두지는 못했지만

경호원 코스프레...완전 웃기고 잼있고 멋있네요 ㅎㅎㅎㅎ

다음에도 지원자 모집해서 경호원놀이 하면 좋겠네요.


우리 회원님들 모여있으니

누구야 누구?하면서 관심보인 남자 두분.

용팝이들 벤으로 갈때

금미한테 누나들보러 공항왔다고 구라치는거 봤어요!

금미가 닉네임을 물었는데 대답못하고 ㅋ

강화삼촌님이 회원님들한테

뒤로 가라고(포토라인 지키라고) 하자."저 경호원 뭐야? 완전 싸가지없다. 팬들한테 반말해~"라고 함.ㅋㅋㅋㅋㅋ


전 사진기가 없어서

아이패드로 몇장 찍은거 보여드릴께요.









사진기가 아니라서

화질은 별루네요.


다른 회원님들의 멋진 영상과 사진을 기다려봅시다.ㅎ


Posted by 욘 바인첼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