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욘 바인첼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84)
금미 움짤 (41)
금미 플짤 (4)
크레용팝 (3)
기타플짤.움짤 (6)
기타 (4)
크레용팝 자료실 (1)
오프라인후기 (22)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태그목록

최근에 올라온 글

2012년 12월 31일.

용팝이들의 올해 마지막 행사이자

이번달 5연속 퀘스트의 마지막이군요


어제까지만 해도 불투명했던

차량문제가 해결됐습니다.


오후 5시

초아돌격님의 운전으로

메탈키드님, 심띵님, 욘바인첼 4명의 파티로 

상계역에서 모여 휘닉스로 달렸습니다.


차도 안막히고

길도 안얼어있고 좋네요.


7시반쯤 휘닉스파크앞에서 국밥 한그릇먹고

8시쯤 들어가니

제스님, 쌩과일님, 수원촌놈님, 메리님, 곰의남자님이 

카페테리아에서 먼저와서 커멘드센타를 치고있네요.

점점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합니다.




초아돌격,메탈키드,심띵



금리당 ch4620님(지인 2명대동), 식후님 오시고

크레용팝의이상화님(지인 1명 대동) 오시고

비글스 3인방(so_yul사랑,소율삼촌,Ray_z)오시고

익룡1,익룡3,봄수긔까지 왔네요.


대충 다 모인거 같습니다.


10시반까지 시간때우다 무대로 나가니

EXR 대회 시상식을 하고있어서

구경좀 하다가

사회자가 팬클럽에서 왔는지 묻네요.

팬클럽 이름이 뭐냐고 묻는데...

크레용팝닷컴이라고 했는데...

팬클럽 이름을 빨리 정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


11시 정각 용팝이들 등 to the 장!!

세러데이나잇, 빙빙, 1,2,3,4 댄싱퀸 연속으로 부르고

내려갔습니다.


모양새 좋으라고 앵콜을 불렀지만

뒷곡이 없다는거 다 알죠? ㅋㅋㅋㅋ


용팝이들 배웅하러 벤으로 달렸습니다.

바로 인사하고 갈줄 알았는데

팬들하고 인사하고 a/s및 사인해주느라

11시 반까지 못가고 대기중.

사이트 팬들이 아닌 현장에서 팬이 되겠다고 모인사람들까지...

혼잡합니다.


그러다 두목님 등장.

사이트 사람이 아니면 모르는 두목님 ㅋㅋㅋㅋ

팬들은 두목님한테로 몰리고

용팝이들 벤은 출발합니다.

어중이 떠중이는 가고 용자들만 남았네요.

추워서 식당에 들어가니

두목님이 오시더니

따땃한 커피를 사주시네요.


그리고 기다리랍니다.

용팝이들 가는거 불렀답니다 ㅎ

두목님 최고.


용팝이들 다시오고

12시에 카운트다운하러 밖으로 나갔습니다.

새해맞이 카운트다운과

불꽃놀이가 빵~!



용팝이들과 새해를 맞이하고

배웅해서 보내고 다시 서울로 돌아왔습니다.



메탈키드님. 어딜보고 있는겁니까? ㅋ

------------------------------------------


아프리카 방송 하려고 했는데

밖에서 와이파이가 안잡히고

말일이라 다들 데이타가 얼마 안남으시고..

데이타 남은 사람들은 배터리가 없고...ㅠㅠ

3g로 중계해보려고 했는데 버퍼링이 너무 심해서

중계를 포기했습니다 ㅠㅠ


불꽃놀이할때

어떤 미친놈이 팬 할거라면서 소율이를 뒤에서 끌어안았는데

왜 아무도 안말렸는가!!!! -_-+

옥수수 몇개 털어버릴려다

애들 보고있어서 떨어뜨려만 놨는데

아직도 승질나네요.

우리는 아까워서 악수도 안하고 보기만 하는데

개 썅늠의 시키가 진짜.


응원하느라 전 사진찍은거 없어요 ㅎ

카운트다운이 전부.

영상은 쌩과일님과 곰의 남자님이 찍은거 확인했으니까

기다리시면 올라올겁니다.

젭라!!!!

Posted by 욘 바인첼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