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욘 바인첼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84)
금미 움짤 (41)
금미 플짤 (4)
크레용팝 (3)
기타플짤.움짤 (6)
기타 (4)
크레용팝 자료실 (1)
오프라인후기 (22)
Total
Today
Yesterday

달력

« » 2024.7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태그목록

최근에 올라온 글

7시 40분에 서울역에서 일산으로 출발했습니다.

도착하니 8시반정도?

mbc드림센타 앞에는 사전녹화있는 팀들 팬클럽에서 줄을 서있네요.

인피니트 줄이 제일 길군요 ㅎ


인증사진찍고

우리 공방지기에게 카톡 보내고 


다시 서울로...ㅎ


일을 빠른 시간에 마치고

다시 일산으로 가는데

웰케 차가 막히는지.

그리고 주머니에 있을줄 알았던 핸드폰은...담배곽이었다는...ㅠㅠ


3시조금 넘어서 방송국에 도착하니

크레용팝 팻말 뒤로 회원님들이 줄을 서있네요.


오늘도 어제처럼 마를린삼촌 코스프레를 하기로 하고

헬로비너스 팬들과 연합. 같이 응원해주기로 했습니다.


우리도 18명...거기도 20명정도.


헬로비너스의 응원법을 받고

드뎌 입장입니다.

근데 무대가 좁네요. 올 스탠딩입니다. 덥지만...나이스!


우리는 오프닝 전문 걸그룹. -_-

시작부터 씹어먹어줄 각오로 준비를 했습니다.


용팝이들 나오고 회원님들의 함성!

백보람.김민영.허민진.허민선.박혜경......사랑해요 크레용팝!


앞줄에 서있던 소녀들이 놀래서 뒤로 쳐다봅니다 ㅋㅋㅋ

니네만 익룡음 내는거 아니다. 우리는 공룡음...-_-+


무사히 용팝이들 무대가 끝나고

뒷줄과 교체.


관심없는 남자 아이돌들 나왔지만...매너있게 박수쳐주고

소리도 질러주고

두리번 두리번 거리니.

옆에 진행하고있는 소녀시대...워매 이쁜거...ㅎ


어중이 떠중이 나오고

헬로비너스.

약속대로 헬로비너스 응원법을 보면서 열심히 응원해주고

헬로비너스 팬들한테 고맙다고 인사도 받고 ㅋㅋㅋ


본방 끝나고 2yoon의 사후녹화...

팬들이 얼마없어서...들어가있던 사람들 못나가게 막고 촬영시작

2번 녹화하고 드디어 감금해제.


음중 녹화가 끝났네요.


이제 잠실로 달릴일만 남았습니다.


앞서 먼저 빠져나간 9명의 용자를 뺀...사후녹화에 잡힌 9명은

험하게컸다님과 슈퍼비전님의 차에 나눠타고

잠실로 직행


7시경 잠실에 도착하니

역시 우리 회원님들.


자리를 잡아놓으셨습니다. ㅎㅎ

맨 앞자리는 아니지만 앞쪽 자리네요.


용팝이들 4번째 순서라는 말을 듣고

테스트겸 앞팀 촬영 잠깐하고


드디어 용팝이들 등장!!!


너구리월드가 실내라서

소리가 울립니다.


회원님들의 공룡음...롯데월드 지붕이 안무너진게 다행이네요 ㅋㅋㅋㅋ

사람들이 웃고 난립니다 ㅎ

하지만 여럿인데 쪽팔리는게 어딨어요 ㅎ

여러번의 행사 응원 퀘스트로 단련된 철판. ㅎㅎ


너구리월드...아주 씹어먹어버렸습니다.


그리고 용팝이 무대가 끝나고

나가자는 얘기가 있었지만

매너있게 자리를 지켰어요 ㅎㅎㅎㅎ 잠시지만..


박수 쳐주고 호응해주고

그러다 남자 아이돌이 나오니 뒤에서 그쪽 팬들이 소리지르고 난리길래

자리 바꿔주는척 하면서

빠져나왔습니다.


한쪽에 모여서 잠시 얘기 나누다

갈사람가고 밥먹고 갈사람 가고.

콩나물해장국 한그릇씩 해치우고 헤어졌습니다. ㅎ 


이틀간의 오프로 목이 완전히 쉬어버렸네요 ㅎ


다음주는 수목금토인데...괜춘할려나...ㅎ

Posted by 욘 바인첼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